Back to Top
updated 2021.4.14 수 16:20
HOME 프로그램HOT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D-day...관전 포인트는?#퍼포먼스 #스토리텔링 #성장 #새로움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4.01 16:27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아티스트 여섯 팀이 오늘 1일(목) 첫 방송을 앞두고 방송 재미를 더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는 왕좌를 꿈꾸는 보이그룹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여섯 팀의 레전드 무대와 이들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애타는 기다림이 이어지는 가운데 여섯 그룹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가 기대감을 더 하고 있다.

#퍼포먼스

이미 검증된 실력을 가진 K-POP 아티스트들이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일념으로 모인 만큼 클래스가 다른 퍼포먼스가 예고된다. 

명불허전 보컬에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까지 내비친 비투비는 "6팀 6색의 다양한 무대들이 시청자들의 재미를 책임 질 거라 생각한다. 각 팀마다 같은 공간을 어떻게 꾸미고 사용하는지 보는 게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킹덤 : 레전더리 워> 비투비 [사진=Mnet]

차별화된 색깔로 벌써부터 가슴을 뛰게 만드는 아이콘 또한 "여섯 팀 색깔이 모두 다른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고 있다. 각 팀의 장점과 특징을 찾아가면서 보시면 더 재밌을 것"이라고 전했다. 

<킹덤 : 레전더리 워> iKON [사진=Mnet]

#스토리텔링

노래 선정부터 다양한 안무에 담긴 의미, 의상과 소품에 담긴 상징까지 여섯 그룹이 선보이는 퍼포먼스에는 그들이 걸어온 길, 앞으로의 포부까지 진심어린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킹덤 : 레전더리 워> SF9 [사진=Mnet]

SF9은 "마치 유니버스 영화제같은 느낌처럼, 각기 다른 팀이 만들어내는 작품(무대)의 스토리텔링을 주목해주시길 바란다. 혹은 커다란 하나의 공연을 관람하는 것처럼 봐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성장

지난 '로드 투 킹덤'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더보이즈는 "킹덤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무대들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혀 가슴을 찡하게 한다.

<킹덤 : 레전더리 워> 더보이즈 [사진=Mnet]

에이티즈 역시 "모두가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다. 매회 진행될수록 한 팀, 한 팀마다 성장해가는 모습을 함께 응원하며 봐주시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아닐까 싶다"고 답했다.

<킹덤 : 레전더리 워> 에이티즈 [사진=Mnet]

#새로움

매번 파격적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는 스트레이 키즈는 새로움을 관전 포인트로 꼽으며 "매 경연마다 무대 위에서 꽃피는 각 그룹의 새로운 모습이 포인트다. 그룹 간의 다양하고 색다른 케미 역시 재미를 더할 것 같다"고 전했다. 

<킹덤 : 레전더리 워> 스트레이 키즈 [사진=Mnet]

한편, '킹덤 : 레전더리 워'는 1일(목) 저녁 7시 50분에 Mnet에서 첫 방송된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