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8.12 금 13:06
HOME 뉴스IN
홈초이스, VOD 가이드 프로그램 봄맞이 개편영화 가이드 프로그램 '씨네 한 수'...4월 10일 첫 방송
송태훈 기자 | 승인 2021.04.09 10:17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가 케이블TV의 VOD 가이드채널인 '케이블TV VOD'의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홈초이스는 2021년 봄을 맞아 '케이블TV VOD' 프로그램 '씨네 한 수' '길용우의 영화산책' '롱런TV'를 새 단장한다고 밝혔다.

먼저, 대표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 '씨네 한 수'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깔끔한 진행 실력을 선보인 MC 김재우와 김승혜가 진행을 맡는다.

[사진=홈초이스]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는 개그맨 김재우는 "코로나19로 인한 극장가 침체기로 영화 프로그램 또한 힘든 상황에 놓여있지만 ‘씨네 한 수’에 색다른 요소를 더해 시청자에게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KBS2 '연예가중계' 리포터와 MBC '놀면 뭐하니?'로 주목받은 개그우먼 김승혜는 "개편 후에는 보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사진=홈초이스]

김재우와 김승혜의 한층 성숙된 케미와 색다른 스튜디오 룩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프로그램 코너 또한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를 선보인다.

금주의 주목할 만한 최신 VOD 2편을 추천하는 '대세 무비', 두 배우 중심으로 영화를 설명하는 '무비人(인)', 다양한 장르의 영화 소개로 시청자의 오감을 자극할 '오감 무비', 그리고 인기 VOD 5편의 1분 미리보기와 한줄평을 알려주는 '위클리 핫무비'가 준비된다.

한결 풍성해진 '씨네 한 수'의 코너들은 최근 영화 소개 콘텐츠의 대세에 발맞출 예정이다. 대중이 가장 궁금해하는 영화 속 이야기에 중점을 둔 스토리텔링 강화로 변화를 모색한 것이다. 같은 작품도 각 코너 별 콘셉트에 따라 색다른 시선으로 보는 스토리텔링이 기대된다.

[사진=홈초이스]

한편, '씨네 한 수' 봄 개편 첫 방송은 오는 10일에 만나 볼 수 있다

송태훈 기자  songth@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