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7.4 월 16:21
HOME 프로그램HOT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99즈 드디어 돌아왔다대본 리딩 현장 공개...6월 17일 첫 방송
권정아 기자 | 승인 2021.04.15 09:23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대본리딩 (사진=tvN)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99즈' 5인방과 율제병원 식구들이 드디어 돌아왔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작년, 방영된 시즌1은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케미, 소소한 이야기가 가진 진정성이 힘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었다. 특히 주 1회라는 새로운 시청 패턴과 계획된 시즌제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최종회를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마무리하며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 시즌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더 따뜻한 이야기와 유쾌한 웃음은 물론 배우들의 단단해진 케미를 예고,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대본리딩 (사진=tvN)

지난 1월에 진행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대본 리딩에는 신원호 감독과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의대 동기 5인방을 비롯한 그리웠던 율제병원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현장에서 다시 만난 배우들은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리딩에 앞서 신원호 감독은 "저희가 해왔던 작고 소소한 이야기, 더 따뜻하고 농밀하게 그려낼 생각이다"라고 시즌2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이미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인 바 있는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더 깊어진 찐케미를 기대하셔도 좋다.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