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5.20 금 16:42
HOME 뉴스IN
딜라이브OTTv, 넷플릭스 이어 왓챠도 본다왓챠 론칭기념 신규가입 2개월 무료이벤트 진행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5.13 09:47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과 '왓챠(WATCHA)'가 드디어 만난다. 

지난 3월, '딜라이브 OTTv'가 왓챠와 협업을 발표한 이후 앱 개발 및 기술 정합 등의 과정을 완료하고 13일(목) 딜라이브 OTTv에 왓챠를 론칭한다. 

딜라이브 OTTv에 왓챠 앱을 기본 탑재하게 됨으로써, 그 동안 작은 모바일이나 태블릿으로 왓챠를 시청했던 고객들도 이젠 OTTv를 통해 9만여 편의 작품을 큰 TV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는 왓챠 론칭기념 신규가입 2개월 무료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3일(목)부터 7월 31일(토)까지 딜라이브 OTTv내 왓챠 앱 혹은 딜라이브 홈페이지내 왓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가입 후 7일 이내 왓챠 정기구독을 신청한 신규 회원 전원에게 2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딜라이브)

이로써 딜라이브는 OTTv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넷플릭스와 함께 국내 메이저 OTT 왓챠까지 서비스함으로써 딜라이브 OTTv의 가치와 활용도를 높임과 동시에 OTT를 비롯한 MCN, 유튜버 등 대세로 자리 잡은 콘텐츠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변신하고 있다. 

딜라이브는 "누적 앱 다운로드 1,000만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메이저 OTT 왓챠가 딜라이브 OTTv와 손잡음으로써 양사가 Win-Win하는 비즈니스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