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6.30 목 16:13
HOME 뉴스IN
딜라이브 OTTv, 토종 OTT '웨이브'와 맞손3분기 내 딜라이브 OTTv에 론칭 목표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7.01 09:52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토종 OTT 기업 ‘웨이브(wavve)’와 손잡는다. 

딜라이브는 국내 NO.1 OTT기업인 ‘웨이브(wavve)’와 손잡게 됨으로써 기존 넷플릭스, 왓챠, MCN콘텐츠, 그리고 4만여편의 무료 콘텐츠와 함께 딜라이브 OTTv의 가치와 활용도가 한층 높아지게 되었다. 

딜라이브와 웨이브 양측은 기술 정합 등 론칭과 관련된 합의를 끝내고, 3분기 내로 딜라이브 OTTv에 웨이브 APP을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그 동안 모바일이나 태블릿 등 작은 화면으로 웨이브를 이용했던 고객들도 이제는 딜라이브 OTTv를 통해 실시간 채널 및 30만편의 VOD를 서비스하는 웨이브를 거실의 큰 TV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웨이브 회원은 딜라이브 OTTv에 탑재된 웨이브 APP을 클릭해 ID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사용하면 되고, 비회원인 경우 딜라이브 OTTv내 웨이브 APP을 통해 신규 가입 후 이용하면 된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는 "웨이브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딜라이브 OTTv가 본격적인 OTT 신디케이터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기존 탑재되어 있는 넷플릭스와 왓챠 등과 함께 웨이브 역시 딜라이브 OTTv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