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6.30 목 16:13
HOME 뉴스IN
홈초이스, 온라인 러시아영화제 단독 개최...'국내 최초'2021 러시아필름페스티벌 선정작 10편, 아시아 최초 상영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7.06 10:02
(사진=홈초이스)

케이블TV가 국내 미개봉 러시아 최신 영화를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홈초이스는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2021 러시아필름페스티벌(RFF)' 선정작 10편을 케이블TV VOD단독으로 각 편당 100원에 서비스 한다고 6일(화) 밝혔다.

'2021 러시아필름페스티벌'은 러시아 시청각 콘텐츠 산업을 대표하는 기관 로스키노(Roskino)가 러시아 문화부의 지원을 받아 주최하는 예술 프로젝트다.

올해의 선정 작품들은 20개 국가에서 상영되며, 홈초이스는 아시아 최초로 해당 작품들을 국내에 상영하게 됐다.

국내 미개봉작 7편, 기개봉작 3편 등 총 10편의 최신 러시아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며 한글 자막 또한 제공된다.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살인을 하게 된 주인공이 죽은 사람의 휴대폰을 손에 넣으면서 그 사람의 행세를 하기 시작하는 스릴러 <문자>부터, 한 연극 감독이 '깊이 있는' 포르노 영화를 연출하며 세계에 유명세를 떨치게 되는 코미디 영화 <더 깊이!>, 서정적인 멜로 로맨스 <내 여자를 본 사람 있나요?>, 화제의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4> 등의 콘텐츠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2021 러시아필름페스티벌 상영작 [내 여자를 본 사람 있나요?] 예고편 캡처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홈초이스와 로스키노가 함께 하는 러시아영화제가 한국과 러시아의 영화산업 발전과 관객을 잇는 소중한 통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영화산업 환경이 한-러 간 문화교류를 통해 다시금 활성화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예브게니아 마르코바' 로스키노 대표는 "영화를 통해 사람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더 많이 배우고 서로의 정신을 더 잘 알고 효과적인 대화를 할 수 있다"며 "한국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러시아 현대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