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6.30 목 16:13
HOME 뉴스IN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지> 첫방송...우리동네 '노래 고수' 발굴우리 동네 이웃들 주인공 되는 ‘참여형 로컬테인먼트’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7.29 10:46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케이블TV 지역채널과 함께 전국 노래 고수 '도장깨기'에 나선다. 

LG헬로비전이 신규 음악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를 29일(목)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발굴하고, 특별한 무대를 만들어주는 신규 로컬테인먼트 콘텐츠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메인 MC를 맡았고 트로트 가수 곽지은, 해수가 고정 출연한다. 프로그램은 네 사람이 캠핑카를 타고 지역 곳곳의 노래 고수를 찾아가는 형태로 꾸며진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우리 동네 이웃들이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로컬테인먼트'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수의 꿈을 마음 한쪽에 묻어둔 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무대와 삶 이야기에 집중했다. 우리 동네 노래 고수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MC 장윤정이 선사하는 '원 포인트' 노래 레슨도 눈여겨 볼 만하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이번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한 장윤정은 "노래 잘하시는 분들이 우리 주변에 정말 많은데, 현실적 제약으로 오디션에 나올 수 없는 분들에게는 기회조차 없다는 점이 아쉬웠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노래를 가슴에 품고 사는 분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고, 작은 무대를 선물하고 싶다"라고 첫 방송의 기대감을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프로그램 론칭을 맞아 장윤정 '찐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LG헬로비전 홈페이지에서 장윤정 씨와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무선 노래방 마이크(25명), 트로트 라디오(25명) 등을 선물한다. 이 중 10명에게는 장윤정 씨 친필 서명이 들어간 CD도 함께 전달한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센터장은 "지역 기반 미디어 사업자라는 강점을 활용해 참여형 로컬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지>는 29일(목) 오후 5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9시에 지역채널 25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