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6.30 목 16:13
HOME 뉴스IN
딜라이브 OTTv, '딜라이브 ON' 출시...누적 클릭수 278%↑장르별 최신 영화부터 국내 및 해외 인기 시리즈 시청 가능
김상욱 기자 | 승인 2021.07.29 13:35
(사진=딜라이브 제공)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기존 영화/드라마 유료결제앱인 '무비ON'과 무료 콘텐츠를 위주로 제공되던 '딜라이브 i(아이)'를 통합해 '딜라이브 ON'을 새롭게 론칭했다.  

'무비O'’과 '딜라이브 i'가 영화 콘텐츠를 메인으로 구성했다면, 새로운 킬러 콘텐츠 앱 '딜라이브 ON'은 SF/액션, 드라마/다큐/멜로, 키즈, 가족/코미디 등 장르별 최신 영화를 비롯하여 국내 및 중국, 일본 등 해외 시리즈 1만 3천여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6월 말 '딜라이브 ON' 론칭 후 3주간 기존 딜라이브 i와 무비 ON대비 각각 36%, 278% 늘어난 누적 클릭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제공)

딜라이브는 VOD로 시청할 수 있는 극장동시, 최초개봉 영화 등 최신 인기영화도 서비스 되며, 최신 트렌드에 맞춘 직관적인 콘텐츠 편성 등 이용만족도가 높아진 것을 누적 클릭수 증가의 가장 큰 이유로 분석했다. 

'딜라이브 ON'은 다채로운 콘텐츠 제공 뿐만 아니라 콘텐츠 이어보기, 구간별 썸네일 제공 등 편리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간편 1회성 회원가입 및 신용카드 등록절차를 통하여 콘텐츠 유료 결제 시 복잡한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고 설정한 구매비밀번호로 결제를 할 수 있는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향후 OTT포인트, 묶음 상품, 월정액 서비스, 검색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도화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해나갈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OTTv 누적판매가 55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딜라이브 ON'이 OTT박스 확장성 측면에서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