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6.30 목 16:13
HOME 뉴스IN
홈초이스,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프로모션 수익금 전액 기부6월 호국보훈의 달 특집관 수익,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
송태훈 기자 | 승인 2021.07.30 17:44
(사진=홈초이스 제공)

홈초이스가 코로나19 방역에 힘쓰고 있는 국내 여러 의료진에 감사함을 전했다.

홈초이스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30일(금)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6월 한달 간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운영된 '호국보훈의 달 기념 프로모션' 수익금의 일부다.

홈초이스는 매년 6월 호국보훈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펜데믹 상황 속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여러분감사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내세우며 특별 이벤트를 실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뉴하트', '하얀거탑' 등 의료진 관련 방송(드라마, 예능)ㆍ영화 VOD와 함께 경찰, 소방관 등에 대한 VOD 특집관을 오픈하고, 대한민국 영웅들의 숨은 헌신을 기렸다. 또한 '명량', '봉오동 전투', '항거', '밀정', '동주' 등 대한민국을 지킨 역사적 인물들에 대한 영화도 특집관에 포함됐다.

기부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홈초이스 조재구 대표는 "홈초이스는 독도관련 단체 혹은 유공자 단체에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해왔고, 이번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전하기로 했다"며, "비록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마음으로 보태고자 한다"고 말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보내주신 성금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도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묵묵히 힘써주고 계시는 의료진 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19년에도 광복절을 기념해 일제시대 배경 방송ㆍ영화 VOD 특집관을 운영하고, 해당 수익금을 독도 관련 단체에 기부한 바 있다.

송태훈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