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5.20 금 16:42
HOME 뉴스IN
JCN울산중앙방송, 웹드라마 접목한 커머스 설특집 방송‘지역특산물 홍보위한 고군분투기’ 소소한 에피소드 재미
권정아 기자 | 승인 2022.01.27 10:07
(사진=JCN울산중앙방송)

JCN울산중앙방송(대표 김기현)이 케이블TV 최초로 웹 드라마를 접목한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 재미 요소를 극대화 시킨 지역밀착형 미디어 커머스를 통해 우리 동네 시청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울산광역시 울주군청과 함께 지역 내 대표 특산물인 울주배와 배로 만든 즙과 잼 등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한 이번 방송은 1월 28일(금) 부터 2월 4일(금) 까지 전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단편 드라마를 접목한 커머스 방송이 시도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역 특산물 홍보를 위해 고군분투 중인 공무원들 사이에서 발생한 소소한 에피소드에 울주군청 농업정책과 공무원들이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와 함께 지역 커머스 방송의 의미를 배가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JCN울산중앙방송)

JCN울산중앙방송과 울주군청은 이번 커머스 방송을 통해 명절 연휴기간 시청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농가의 판로 확보에 기여하고 지역특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적으로 홍보하는데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JCN울산중앙방송 김기현 대표는 “지역특산물을 집중 조명한 커머스 방송 제작에 새로운 포맷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도할 예정”이라며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울주 배’ 홍보에 많은 성과를 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