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5.20 금 16:42
HOME 뉴스IN
LG헬로비전, 설날 맞이 헬로TV VOD 프로모션...콘텐츠 두 배로 즐긴다몰아보기 족 위한 방송 VOD 일일 이용권 ‘하루봄’ 결제 시 전액 페이백
김상욱 기자 | 승인 2022.01.28 09:38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민족 대명절 설날 연휴를 맞아 헬로TV를 통해 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금) 밝혔다. 

먼저, 적립 혜택을 강화한 TV코인 정기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TV코인은 23만 편의 헬로TV VOD를 시청할 때 사용하는 포인트다. 정기구독은 매월 일정 금액의 TV코인을 충전하는 방식으로, 3만원·1만 6천원·8천원 총 3종류의 상품을 준비했다. 정기구독 상품 구매 시, 매월 결제 금액의 150%가 TV코인으로 지급된다.

설날 프로모션 기간에는 200%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6일(목)까지 TV코인 정기구독 상품 신규 가입 후 3월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150%에 50%를 추가 적립해 준다. 즉 3종류 상품 결제 시, 그 2배인 6만원·3만 2천원·1만 6천원을 TV코인으로 받을 수 있다. 넉넉한 TV코인으로 최신 영화부터 드라마, 예능, 키즈 콘텐츠까지 원하는 VOD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어, 콘텐츠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VOD 일일 이용권인 ‘하루봄’ 페이백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하루봄’은 KBS·SBS·MBC·JTBC·TV조선·채널A·MBN 각 채널의 VOD를 24시간동안 무제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LG헬로비전이 지난해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2일(수)까지 하루봄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100%를 TV코인으로 되돌려준다. 연휴를 맞아 원하는 프로그램을 몰아보는 고객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특집관도 열었다. <신비아파트> <엉덩이탐정> <흔한남매> 등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을 한데 모았다. 특집관 콘텐츠 5편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TV코인 1만 원을 제공하고, 이 중 2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LG헬로비전이 준비한 설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선물한다.

임준현 LG헬로비전 홈콘텐츠담당은 “코로나19 확산세로 집콕 설맞이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다채로운 VOD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헬로TV와 함께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