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9.25 일 20:50
HOME 프로그램HOT
채널칭, 로맨스 중드 <국자감래료개여제자> <군구령> 국내 첫 공개2월 8일(화) 30부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 / 2월 9일(수) 40부작 ‘군구령’ 첫 방송
김진경 기자 | 승인 2022.02.08 10:25
(사진=채널 CHING)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인기 중국 드라마 ‘국자감래료개여제자’와 ‘군구령’을 첫 공개한다.

먼저 8일(화)에 30부작 중국 로맨스 고전 드라마 <국자감래료개여제자>를 방송한다.

<국자감래료개여제자>는 중국 최고 교육기관인 국자감의 최초 여제자 '상기'의 좌충우돌 적응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자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국자감에 여 주인공이 당당히 입학해 활약하는 이야기가 기존 남장 여자 소재의 고장극과는 차별화되는 관전 포인트다.

주인공 상기 역은 중국의 인기 배우 조로사(짜오루스, 赵露思)가 맡았다. 조로사는 2017년 드라마 '봉수황'으로 데뷔, 이후 '오 나의 황제폐하' 등에서 주연을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연기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여신으로 자리 잡았다.

중국 상해희극대학에서 발레를 전공한 수재이자 국내에서도 '내하보스요취하' 시리즈로 일명 로코 장인으로 인기를 끈 신예 배우 서개빙(쉬카이청, 徐开骋)이 국자감의 제자를 가르치는 안운지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겉으로는 상기와 티격태격하지만 남몰래 상기를 보살피는 캐릭터로 분한다.

이 밖에도 인기 드라마 ‘택천기’에 엑소 출신 루한과 함께 출연했던 중국 배우 임호가 상기의 죽마고우이자 상기를 짝사랑하는 인물인 탁문원 역을 맡았다.

한편, 9일(수)에는 40부작 중국 로맨스 사극 드라마 <군구령>이 공개된다.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군구령>은 신분을 숨긴 채 복수를 다짐하는 구령 공주의 이야기를 그린다.

주인공 구령 공주 역에는 드라마 '동궁'을 통해 국내 팬에게도 얼굴을 알린 중국 배우 팽소염(펑샤오란, 彭小苒)이 출연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부황의 복수를 위해 공주라는 신분을 감춘 채 의원으로 의술을 베풀며 살아가는 강인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30부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는 매주 월~금 밤 10시 10분에, 40부작 <군구령>은 매주 월~금 밤 9시 10분에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