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8.18 목 14:24
HOME 뉴스IN
딜라이브, 지역 소상공인 방역 돕는 '클린데이' 캠페인 진행12개 전통 시장 방문해 방역 서비스 제공
김상욱 기자 | 승인 2022.03.08 09:59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가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위한 방역서비스 '딜라이브 클린데이(Clean Day)'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딜라이브는 지역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2022년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행할 계획이며, 그 일환으로 '딜라이브 클린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열린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봉사 활동이다. 

지난 4일(금) 70여명의 딜라이브 임직원들이 대명여울빛시장, 중구 방산시장, 용산 용문시장 등 12곳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점포 내 방역, 소독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딜라이브)

뿐만 아니라, 딜라이브는 3월 클린데이를 시작으로 매월 권역 내 소상공인들의 사업장을 방문해 방역서비스 봉사활동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지역민들에게 보여주기식 활동이 아니라 진심을 담아 진행하는 지역섬김 활동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딜라이브 임직원들도 기분 좋게 나눔을 실천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역민들에게 나눔의 기쁨과 상생의 감동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