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9.25 일 20:50
HOME 뉴스IN
LG헬로비전,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감성 여행 다큐LG헬로비전∙채널A 공동 제작…13일(일) 오후 7시 50분 지역채널 25번∙채널A 첫 방송
권정아 기자 | 승인 2022.03.11 14:41
(사진=LG헬로비전)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켜줄 여행 이야기가 펼쳐진다.

LG헬로비전은 채널A와 공동 제작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를 오는 13일(일) 오후 7시 50분 지역채널 25번과 채널A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채널A와의 협업을 통해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텐츠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유통채널을 확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LG헬로비전)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는 ‘국민 엄마’로 사랑받는 배우 고두심이 엄마의 시선으로 풀어내는 따뜻한 여행 다큐멘터리이다. 배우 고두심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연기 인생 50년만에 첫 단독 진행에 도전한다.

고두심은 매회 새로운 길동무와 함께 숨은 보석 같은 국내 여행지에서 특별한 추억과 교감을 나눈다. 각 지역만이 가진 고유한 아름다움과 특별한 음식 그리고 여기에 고두심의 인생 이야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LG헬로비전)

13일(일), 첫 번째 여행은 고두심의 고향 제주도에서 시작된다. 1남1녀의 엄마 고두심과 첫 번째 여행을 함께 하는 길동무는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친아들 ‘김정환’이다. 봄이 성큼 다가온 제주도에서 고두심과 김정환은 엄마와 아들, 선배와 후배로서 속 깊은 이야기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지는 회차에서는 그동안 고두심과 드라마에서 함께 연기했던 후배와 동료 배우 등이 여행 메이트로 동행할 예정이다. 함께 드라마 ‘미래의 선택’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윤은혜와는 전남 광양으로 맛있는 제철음식을 즐기는 봄꽃 여행을 떠난다. 드라마 ‘꽃보다 아름다워’에서 모녀로 연기한 배우 한고은과는 인천으로 떠나 과거와 현대의 공존을 담은 특별한 명소를 찾아갈 계획이다. 50년 지기 절친 배우 이계인과는 대전의 숨겨진 여행지를 찾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LG헬로비전)

고두심은 “아직도 가족 돌보느라, 생계를 꾸리느라 여행 한 번 편하게 못 떠난 엄마들에게 방송을 통해 잠깐이나마 대리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그동안 온전히 '엄마'를 위한 여행 콘텐츠가 많지 않았는데,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는 엄마들이 좀 더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첫 방송을 앞두고 11일(금) 오전 11시 본방송의 재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은 지역채널 25번과 LG헬로비전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ellotvNews)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