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9.25 일 20:50
HOME 프로그램HOT
<채널J>, 홈초이스에서 일본 드라마 VOD 서비스 개시일본문화채널 <채널J>, 오는 21일부터 일본 드라마 5개 타이틀 런칭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05.16 18:57

   
▲ 홈초이스를 통해 24일부터 제공하는 도시전설의 여자 (사진제공 : TV asahi)
일본문화 전문채널 <채널J>는 오는 21일부터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인 홈초이스를 통해 일본 드라마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5월 21일부터 대하드라마 2편을 비롯한 현대 드라마 3편 총 5편(총 122개 에피소드)이 차례로 런칭된다.

채널J는 지난 5월 7일 LG유플러스를 시작으로 VOD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이번 홈초이스 VOD 런칭을 계기로 디지털 케이블 가입자들이 일본 VOD 컨텐츠를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에 홈초이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일본 드라마는 <고우 (江) 공주들의 전국 (총 46편)>, <도시전설의 여자 (총 9편)>, <더블유(W)의 비극(총 8편)>, <앤써(ANSWER) (총 9편)>, <타이라노 키요모리 (총 50편)>이다.

고우(江) 공주들의 전국은 오는 21일 런칭되며, 도시전설의 여자, W의 비극, 앤써(Answer)는 24일부터 서비스 개시된다.

채널J는 다양한 일본 프로그램 VOD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널J는 앞으로도 드라마 <다시 한번 너에게 프로포즈 (총 10편)> 및 리얼리티 프로그램 <걸리마마 (Girly Mama)>등을 VOD 서비스할 예정이다.

일본문화 전문방송 <채널J>에서 제공하는 VOD 리스트 및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채널J 홈페이지(http://www.channe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