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4 수 13:59
HOME 프로그램HOT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1주년 특집 방송!!1년 성장영상과 황당 돌잡이 등 7월 18일 (수) 오후 6시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7.16 17:51

   
▲애프터스쿨과 함께하는 돌잔치
방송 1주년을 맞이한 MBC에브리원의 <주간아이돌>이 대한민국 아이돌들의 축하 속에 돌잔치를 열었다.
작년 7월 23일 “아이돌에 의한, 아이돌을 위한”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을 시작한 <주간아이돌>이 1주년을 맞아 오는 18일 방송에서는 MC들과 아이돌이 함께하는 “주간아이돌 돌잔치 특집”으로 찾아간다.
MC를 맡고 있는 정형돈과 데프콘은 감회에 젖어 “1주년을 맞으리라곤 상상도 못했다. 이게 다 프로그램이 MC를 잘 만난 덕이다.”라며 서로를 격려하며 자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주간아이돌 돌잔치 특집” 방송은 여느 돌잔치와 마찬가지로 MC들을 위한 1년간의 성장영상과 MC맞춤형 황당한 돌잡이, 아이돌들이 직접 준비한 축하 선물 전달식까지, 다채로운 코너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1년간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존재감을 빛내준 인피니트, 틴탑, 에이핑크와 같은 아이돌 게스트들이 MC 정형돈과 데프콘을 위해 센스 넘치는 선물들을 직접 준비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 아직 출연한 적이 없는 씨엔블루가 직접 출연 계약서를 MC들에게 보내와 깜짝 섭외가 성사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들의 축하 속에 진행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1주년 특집 돌잔치 방송은 오는 7월 18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