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1.27 금 10:05
HOME 프로그램HOT
MBC뮤직, <아이돌스타 육상풋살양궁 선수권대회> 풀 버전 독점 공개!!<진짜 사나이> 아기 병사 ‘박형식’, “함께 군대 가고 싶은 멤버가 있다!!” 돌발 발언해 화제!!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09.30 01:21

지난 9월 19,20일 양일에 걸쳐 방송된 <아이돌스타 육상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의 미공개 풀 버전 영상이 MBC뮤직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 노컷스토리>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앞서 지난 2월에도 설특집 <아.육.대 노컷스토리>를 방영했던 MBC뮤직은 19일 추석특집으로 7회를 맞은 <아.육.대> 역시 노컷스토리를 마련해 9월 28일(토) 오후 1시 부터 6시까지 장장 5시간에 걸쳐 독점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육.대 노컷스토리>에서는 시간 관계상 본편에서는 전파를 타지 못했던 아이돌 스타들의 예선전 전체 경기 장면은 물론, 아이돌 스타들의 각종 개인기와 축하 공연, 폭탄 발언이 난무했던 인터뷰 영상 등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5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본 방송에서 아예 볼 수 없었던 아쉬움을 남겼던 ‘남자 아이돌 200m 경보 릴레이’와 ‘남녀 혼성 400m 릴레이’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남녀 혼성 400m 릴레이’는 대회의 대미를 장식했던 경기인 만큼 대회에 참여한 모든 아이돌이 손에 땀을 쥐는 극적인 드라마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본 방송에서 자세히 만날 수 없었던 ‘양궁 단체전 예선’에서의 각축전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대세돌 ‘EXO’와 ‘틴탑’의 역전을 거듭한 뜨거운 라이벌전과 중계석에 파란을 일으킨 미쓰에이 ‘수지’의 윙크세례, 에이핑크 ‘정은지’의 외마디 비명 슈팅 등 결승전보다 더 흥미진진한 장면을 연출한 아이돌 팀들의 모습이 낱낱이 공개된다.

 

여기에 현장을 뜨겁게 물들였던 아이돌 스타들의 인터뷰 폭탄발언들도 <아.육.대 노컷스토리>에서는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진짜사나이>를 통해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은 “함께 군대를 가고 싶은 멤버”로 ‘광희’를 지목한 이유와 국민 첫사랑 미쓰에이 ‘수지’가 밝힌 “응원 받고 싶은 남자”의 정체, 나인뮤지스 ‘경리’가 인터뷰 도중 ‘데프콘’에게 사랑 고백을 한 이유 등 인터뷰 도중 쉴 새 없이 터진 돌발 발언의 속사정이 낱낱이 밝혀진다.



이밖에도 참가 아이돌들이 함께 어우러진 ‘크레용팝’의 축하공연과 2AM ‘창민’과 ‘구자명’의 꿀벅지 근육 공개, 아이돌들의 기막힌 개인기 등 본 방송에서는 시간관계 상 볼 수 없었던 명장면들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아이돌스타 육상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노컷스토리>는 MBC뮤직을 통해 9월 28일(토) 오후 1시부터 총 5부작으로 연속, 독점 방송된다.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