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2.3 목 10:25
HOME 프로그램HOT
3MC ‘3색매력’ 웨딩드레스 자태 전격공개FashionN 깐깐한 쇼핑플래너 , 12일(토) 밤 11시 방송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10.15 14:55

10월 웨딩시즌을 맞아 FashionN ‘팔로우 미2’ MC들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전격 공개한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12일(토) 밤 11시에 방송하는 ‘팔로우 미2’는 ‘퍼펙트 웨딩 플랜 특집’으로 꾸며진다. 세기의 커플 이병헌-이민정 커플이 선택한 웨딩드레스 숍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강혜정, 이민정의 웨딩드레스 실물과 그들의 웨딩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TPO에 맞는 드레스 선택법 등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MC 김준희와 송경아, 김나영은 이날 방송에서 직접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낸다. 김준희는SNS를 통해 선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머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스로S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며 섹시한 이미지까지 함께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은 자신만의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활용해 귀여운 밀랍인형 같은 모습으로 변신, 웨딩드레스를 김나영 스타일로 완벽 소화해 월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송경아는 화제가 된 이효리의 파격적인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변신했다. 히피스타일의 청순녀 콘셉으로 장신의 키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소화하며 평소 시크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드레스와 웨딩슈즈에 대한 모든 것은 12일 토요일 밤 11시 FashionN(패션앤) ‘팔로우 미2’ 6회에서 모두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FashionN 방송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