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2.3 목 10:25
HOME 프로그램HOT
<식신로드> 출연 신지수, 창민 같은 남자 땡큐!노래 잘하는 남자 좋아... 같이 연기하고픈 배우는 김인권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10.17 17:23

   
 
배우 신지수가 2AM 창민같이 노래 잘하는 남자가 좋다고 호감을 드러냈다.

오는 19일(토)에 방송되는 <식신로드>에는 박지윤과 함께 ‘하미모’ 클럽의 멤버인 배우 신지수가 출연, 독특한 4차원 매력을 뽐냈다.

정준하와 박지윤은 남자친구가 없다는 신지수에게 “창민이는 어떻냐”고 장난스레 물었고 신지수는 “저는 땡큐!”라고 답하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정준하는 창민을 향해 신지수에게 노래 한번 불러주라고 제안했고 창민은 즉석에서 라이브 노래 선물을 하기에 이른 것. 창민의 노래를 들은 신지수는 “남자가 노래 불러준 것은 처음이”이라며 “노래 잘하는 남자 좋다”고 감동받은 표정을 지었다.

이를 본 정준하와 박지윤은 창민과 신지수를 엮어주려 상황극을 시키는 등 짓궂은 장난을 치며 창민을 부끄럽게 만들었다.

신지수는 촬영 내내 정준하와 박지윤의 먹는 모습에 “이렇게 먹는 사람들 처음 봤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기도. 또한 한 맛집에서는 “세상에는 참 맛있는 음식이 많구나. 스트레스 풀 때 딱이다”라고 <식신로드> 소개 음식에 대한 신뢰를 드러내기도.

한편 최근 개봉한 ‘히어로’에 출연한 신지수는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가 있냐는 질문에 “김인권씨와 꼭 같이 연기하고 싶다.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배울 점이 많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식신로드>는 19일(토) 낮 12시 Y-STAR에서 방송된다.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