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9.17 목 15:27
HOME 프로그램HOT
<난생처음 여행단> 박은지 신부감 1위 등극!!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10.25 10:51

   
▲ MBC에브리원<난생처음 여행단>, 11월 1일 (금)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일반인의 첫 해외여행, 연예인의 첫 여행가이드 도전! 그들이 함께 떠나는 좌충우돌 해외 여행기를 담은 날 것 그대로의 리얼 버라이어티가 새 장을 연다. 11월 1일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난생처음 여행단>이 바로 그것.

첫 시작을 알릴 1기 가이드는 바로, 섹시함 속에 반전 허당 매력으로 예능계를 물들이고 있는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 이미 발리에서 놀라운(?) 가이드 실력으로 폭소만발한 상황과 일촉즉발의 위기를 재치 있게 마무리하고 돌아왔다.

고객을 생각하는 꼼꼼함과 철저한 준비성으로 세심한 모습까지 보여줘 일등신붓감 등극은 물론, 그 속에서 웃지 못 할 허당 에피소드들을 찾는 깨알 재미도 쏟아졌다고.

원톱인 줄 알고 떠난 발리에서 제주도 어멍 4인방과 함께 나타난 또 다른 가이드 줄리엔강을 보고 깜짝 놀라며 몰래카메라에도 깜빡 속았다는 후문.

과연 가이드로서 박은지는 어떤 모습일까? 생애 첫 해외여행을 떠난 일반인들과 생애 첫 여행 가이드로 나선 박은지의 좌충우돌 리얼 여행기는 11월 1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 MBC에브리원<난생처음 여행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